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린2는 최고에 게임이 맛다ㅇㅇ

택진이 좀 운영을 개망.. 지금도 망하게해서 그렇지 

게임성만 놓고보면 명작인데 

재료들 다 부식 ㅜㅜ

아이온 싹 다 리부트... 


대체 운영을 왜 이따위로...

이거 생각하면 스마게는 운영을 잘 하는게 맞긴하지만 게임성은 진짜 노잼임 


각각 장 단점이 다 있는듯 함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