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2는 최고에 게임이 맛다ㅇㅇ
2023.11.25 12:18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1,896
공유
택진이 좀 운영을 개망.. 지금도 망하게해서 그렇지
게임성만 놓고보면 명작인데
재료들 다 부식 ㅜㅜ
아이온 싹 다 리부트...
대체 운영을 왜 이따위로...
이거 생각하면 스마게는 운영을 잘 하는게 맞긴하지만 게임성은 진짜 노잼임
각각 장 단점이 다 있는듯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