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건졌당
2023.11.25 17:58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2,453
공유
무선이어폰 충전시간이 길어서
다이소에서 인켈 유선 이어폰삼!
5천원인데 음질 겁나괜찮음!
이거시 일본의 기술인가?삼성 엘지 크기전엔 인켈이
스테레오 전축 기술 오졌었는데
아이리버보다 좋음ㅎㅎ울리는거 없이
원음 그대로인듯!
맑고 깨끗하고 웅장하게 로아브금
잘듣고 있다링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