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하나 건졌당


무선이어폰 충전시간이 길어서

다이소에서 인켈 유선 이어폰삼!

5천원인데 음질 겁나괜찮음!

이거시 일본의 기술인가?삼성 엘지 크기전엔 인켈이 

스테레오 전축 기술 오졌었는데 

아이리버보다 좋음ㅎㅎ울리는거 없이

원음 그대로인듯!


맑고 깨끗하고 웅장하게 로아브금

잘듣고 있다링ㅎㅎ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