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사용 시 마우스포인트 지워주세요.제발!
2023.11.26 08:59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4,126
공유
패드로 로아를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패드로 로아를 하기에 전혀 불편함을 못 느끼며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단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
패드 사용 시에 마우스 포인트가 사라지지 않고 캐릭터나 화면을 가린다는 점이 매우 불편합니다.
패드를 사용하면 마우스 포인트는 사라지는 것이 어느 게임이나 있는 것인데...
로스트아크에서는 다른 다 잘 만들어 놓고 마우스 포인트를 사라지게 하지 않았을까요?
제가 설정을 잘 못한 것인지요?
제발!
패드 사용 시에 마우스 포인트 좀 사라지게 해주세요.
좋은 게임 즐기해 주신 개발진과 게임사에 감사드립니다. 갓겜 로아 만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