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무도가] 애니츠도 이제 이뻐지고 싶다! 이말이야! (배마,인파,기공,창술 용)

뀨! 안녕하세영. 맨날 데런 깎던 영유아 노인이 애니츠 얼굴을 만지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이거 참 .. 제 취향이랑 안맞는 얼굴상이야..

그래도 뭐 .. 쓰려면 .. 만져야지.. 내 인생에 남캐를 제외하고 못난이 여캐는 없습니다.

무조건 이뻐야지!!! 예쁜건 지루 하지 않아 짜릿해!! 재밌어!! 예쁜게 최고야!! 

이제 요즈 , 데런 , 애니츠 3명 관상을 만져 놨고.. 여자 거너는 .. 뭐 .. 신직업 나오거나 하면 .. 그때 깎을듯..


아~ 현질 안하면 포즈도 없다고! 기본 포즈좀 이쁜거 주라고!!!

사실 뭐 .. 여우 상 뭐 이런느낌을 원했는데.. 잘 안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우리 새침때기 아주 만족합니다.. 뭔가 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끔 보면 인지부조화 같은거 올때도 있긴한디.. 지금은 암튼 이쁨 ㅎㅎㅎㅎㅎ


뽀샤시도 *** 봄.. 헤헿


뫀호호 로써 게임 하는 저를 보신다면 Help 를 주세요.. 하핳.... 발탄 하드 아직 트라이 하는 나란 녀석 ㅋㅋㅋㅋ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