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셀피쓰 X 뱀파이어 학원

셀하~!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피쓰의 팀원분이 진행한 일정의 사진을 들고 왔어요.


[ 셀피쓰 ]는 로스트아크 안에서 단체 셀피를 찍는 팀입니다.


인원 모집도 하고 있어요!

문의 디스코드 [ 솔묘#5712 ]

인벤에는 더 많은 셀피가 있어요!



- 후기촬영 -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