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쓰 X 오란고교st
2024.09.27 15:02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629
공유
안녕하세요.
단체셀피팀 [ 셀피쓰 ] 입니다.
( 본 촬영은 팀원분이 직접 기획, 촬영하신 촬영입니다 )
저희는 단체셀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컨셉에 맞춰 배경과 의상, 염색등을 맞춰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가입문의는 디스코드 [ solmyo ]로 디엠부탁드리겠습니다~

보러 가실까요!?
G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