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영지 포토존

캐릭터가 많다 보니 겨울 이벤트 주화가 여유로운 편이라, 하루에 시간 날 때 10~20회씩 이벤트 케이크를 만들고 있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조그마한 추억이라도 만들어드리고 싶어 요리사 옆에 미니 포토존을 만들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포토존에서 즐겨주시는 모습에 괜히 뿌듯해지네요. 

포토존 중앙에 섭주님(니나브)이 계셔서 그런지 더 좋아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열심히 케이크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영차로아콘]

케이크 드시고 스익, 하익 화이팅하세요.  

(스익 초반-로헨델 이전에 만찬이나 케이크와 함께하시면 던전 하드모드도 두렵지 않답니다.)


- 생회 케이크때 오신 분들이 도아가(도화가)라 신기해서 기념 사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콩]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