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인생 바드커마

바드 커마가 너무 예쁘게 잘 된거같아서 스리슬쩍 자랑하고 갑니다...ㅌㅌㅌ


하익으로 키우는 저희 바드...외변 시키기 전에 타섭에 만들어서 커마만 확인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ㅎㅎ

댓글 1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