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다같이 재밌게 놀았어요!
2023.07.28 00:57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1,865
공유

모코모코~ 하는 이모티콘이 옹기종기 모여있는것 같아서 개인적으론 베스트 컷이에요 ㅋㅋㅋ




잠깐 잠수 탄 동안 저를 가둬버린 길드원분..
요즘에 다들 군단장만 돌고 끄기 바빴는데 길드원들이랑 오랜만에 옹기종기 모여서 음악도 듣고 스크린샷도 찍을 사람 모집해서 사진도 찍고~
예전에 놀았던 것처럼 정말 재밌게 놀았어요 ~ 케이랑 친구들처럼 한창 다들 모여서 로아하던 때 옛날 생각나서 좋았답니다
멋진 이벤트 기획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즐거운 추억이 생긴것 같아서 내내 기분 좋았어요
앞으로도 로아가 계속 오래오래 갔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