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이고바바~~ 김치!!


아브렐슈드서버 워로드 삼실드 라고 합니다!

다들 많이 즐거우셨죠? 저도 로뽕 극치사량 맞아서

아직도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우리 어른이 여러분들

여름방학 함께 잘보내요~~ 


아. 로아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