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多) 카마인서버 '밥' 으로 만난 사람들
2023.07.29 18:38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2,489
공유
안녕하세요. 카마인 서버에서 만찬을 팔다가 많은 분들과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
그중 몇몇 분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당!
다들 같이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추억 되길 바래요 ㅎ.ㅎ



오손도손 밥집 식구들




곧 나올 카멘을 위해 훈련도 합니댜.

낑까들을 바라보는 수줍은 바바

사진 도와주신 분들! ㅎ.ㅎ
다들 즐거운 로스트아크 하시길 바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