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팀[SelFie's] 여름날 추억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안에서 단체셀피를 좋아해서 모인 사람들의 모임인 팀 [SelFie's] 입니다.

저희로서는 이런 이벤트를 기획해 주신게 정말 정말 너무 행복했어요! 그래서 서버별로 찍어서 올리기로했어요!

셀피 좋아하세요? 셀피 찍으면 행복하신가요? 네. 저희는 행복합니다.


[카제로스]

솔묘은, 오늘비와우산챙겨, 아잉부끄이슬, DragonZeus, 화사단주, 창술레이나, 오하이오급, 한빈이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