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여름방학
2023.07.30 10:39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2,188
공유
하... 진짜 오랜만에
퀘스트로 연주 듣는데 눈물이 찔끔 났어요 ㅠㅠ



진짜 너무 좋아가지고 첫날 마지막 연주까지 보러 갔었는뎅
처음 공연 보고 나서
두 번째로 또 보러 갔을 때도 여전히 많았던 사람들

동생이랑 같이 앉아서 구경하구~

이고바바 있대서 찾다가 숨은 거 보고 인사하기

보다보니까 너무 귀여워서 하트도 날려줬습니다 ㅋㅋㅋ

일로아바바도 보러 갔더니 이제 마지막으로 뵙는 다고 인사하길래 ㅠ - ㅠ
아쉬워서 같이 찍기
그래두 매년 놀러와 일로아바바 ㅠㅠ

혼자서 느긋하게 공연도 구경해보고

마지막으로 비키니 아일랜드에서 시원하게 바닷가 구경ㅎㅎ
오랜만에 즐거운 여름방학을 즐기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