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셀피찍을 장소 찾아요?!


안녕하세요! [솔묘네 촬영 스튜디오]입니다.

그냥 영지보다 셀피 찍었을때 이쁜 배경을 원하시나요?!

셀피가 이쁘게 나오는 곳을 찾고 있나요?!

타서버 분이랑 셀피를 찍고 싶으시다구요?!

아니 길드원들이랑 찍는데 깔끔하면서도 신전같은 분위기 어디 없나요?!

바로! 저의 영지에서 찍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깔끔한 배경 혹은 나무와 꽃이 많은 곳! 바로 [정원]을 모티브로한 저의 영지입니다.

영지 곳곳에 이쁘게 꾸며놨으니까 오셔서 이쁜 셀피 찍어 주세요!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