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및 편의기능 로아는 서버 관리 안하나요?
2026.01.12 23:00
답변 0
나도궁금
조회수 2,609
공유
로아 서버 관리 안하시나요?
너무 심하게 팅기는데 진짜 컴퓨터도 조선시대 컴퓨터를 쓰는것도 아니고
고사양 데스크탑인데도 불구하고 로아만 멈춤 팅김현상 심한데 서버 관리좀 해주세요 제발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