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술로 제대로 시작한 늅코코인데
2025.01.10 09:34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951
공유
어려워서 그냥 스듀처럼 생활이나 하면서 골드 벌고 놀고있네요..ㅎㅎ... 처음부터 외워서 하는거 진짜 못하는뎅.....(심지여 피지컬 없음. 존재하질 않았음)
그와중에 곰만찍고 무력쪽만 올리는중...ㅋㅋㅋㅋㅋㅋ 무력몬이 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