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직업인데 불편하게 좀 많아요 ㅠ
2025.01.13 18:29
야성은 3스택 시너지시간을 좀 늘려주셔야할듯합니다.. 2배늘려서 10초or12초
인간폼으로 돌아갔을때도 야성스택을 유지되게해줘야 안전하게 3스택z털던가 해야지 제약이 너무 많아요 ㅠㅠ
야성은 3스택 시너지시간을 좀 늘려주셔야할듯합니다.. 2배늘려서 10초or12초
인간폼으로 돌아갔을때도 야성스택을 유지되게해줘야 안전하게 3스택z털던가 해야지 제약이 너무 많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