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신직업인데 불편하게 좀 많아요 ㅠ

야성은 3스택 시너지시간을 좀 늘려주셔야할듯합니다.. 2배늘려서 10초or12초

인간폼으로 돌아갔을때도 야성스택을 유지되게해줘야 안전하게 3스택z털던가 해야지 제약이 너무 많아요 ㅠㅠ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