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 자매님들 이상해요 지금
2019.01.23 15:45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141
공유
지금 제가 레이드나 카던 돌때 스택스킬을 써도 스택이 안쌓이거나 루인스킬로 터뜨려도 터지지않는 버그가 있는것 같아요. 물론 스택이 터지지 않고 데미지 역시 적게 들어갑니다. 저만 그런겁니까?(모든 스킬 적중률 1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