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알카 자매님들 이상해요 지금

지금 제가 레이드나 카던 돌때 스택스킬을 써도 스택이 안쌓이거나 루인스킬로 터뜨려도 터지지않는 버그가 있는것 같아요. 물론 스택이 터지지 않고 데미지 역시 적게 들어갑니다. 저만 그런겁니까?(모든 스킬 적중률 100% 기준)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