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루인스킬이....ㅠㅠ
2019.01.25 11:11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134
공유
안터져염 ㅠㅠ 스킬이 씹히는거나 하는것도
아니고 스택 4개 달아놓고 빵!!!!하면
스택은 고대로...댐지도 안뜨고...ㅠㅠ
이게 버그엿다고 언뜻 들엇는데 수정이 안된건지 아니면 뭔가 다른 문제가 잇는건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