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딜 시스템 개편
2019.05.11 03:26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645
공유
아르카나 딜 시스템 변경이 필요합니다
죽어라 스택 쌓고 터트려봤자 다른캐릭 스킬 키 2~3번 누르는 게 더 쎄면 어쩌자는 겁니까?
바드 궁 버프 받고 타 캐릭 스킬 쏟아부을때 스택 열심히 쌓고 있으면 황당합니다 진짜!
3/13일 패치 전까지는 아니더라도 딜 시스템 개편이 필요합니다
체방계수에 비례하는 딜 계수가 잇어야 공편한 거 아닌가요?
밸런스 좀 잡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