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택 시스템 개편 좀...
2019.05.16 03:52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360
공유
다른직업들은 버프 덕지덕지 바르고 노크리 기준 60-70만 띄우고 크리뜨면 딜뽕에 취해서 데미지 외치고 다니는데 알카는 루인스킬 하나 쓰려고 스택트 2개+리턴 or 엣지 자버프 1개+ 치명버프 스트림 1개+ 포카드 4스택버프는 바르고 시크릿가든 크리터져야 타 직업군 주력스킬 1~2개랑 겨우 비빈다.
운부, 세렌으로 밑장뽑기하면서 운좋게 심판, 도태 나오면 순간 폭딜하고 카드 굴리면서 운영하는 재미로 했었는데 저번 밸패로 아이덴티티는 거의 봉인수준이고 그렇다고 위에 콤보 밟아가면서 스킬 다 맞추었을 때 딜이 타 직업군 주력 1개 스킬을 씹어먹는 ** 아니고 간신히 비비는데.
PVP에서 뜬금없이 옆데이트로 1-3스택을 패치해버리네.
알카 베타 마지막때 굉장히 재밋게 했었고 그때를 못 잊어서 아직까지 언젠간 그때같이 되겠지 하고 있는데 뜬금포 1-3스택 pvp 데미지패치라니...
기획자가 X맨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