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언젠간 떡상하겠지 하는데;;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하지..

다른 클래스는 시너지 서로 넣고 스킬키만 연타하면 펑펑터지는데

시너지를 받아도 스택쌓고있는 내 알카나 보면 그냥 줘패고싶음...

각성기도 카드뽑기 잇어야 타직업 궁 반데미지..


딜러라면서 왜 스택 쌓아야하냐고 ***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