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아르카나 더이상 떡상은 없다.

스텍 시스템 자체를 개편하지 않는 이상 모든 컨텐츠에서 pvp나 pve에서 딜넣는 방식은 어려울 수밖에 없음 그렇다고 어렵게 넣는만큼 딜이 센것도 아니에요. 더이상 아무런 장점 조차 없는 케릭을 선택한게 그저 큰 죄인가봐요. 케릭선택조차 운빨 모든 컨텐츠가 그저 운빨 그냥 손절하고 갑니다. 모두 고생하십시요!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