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알카 벨패가 시급하다...진짜

인간적으로 퓨딜 알카인데 머하나 되는게 없네?


애니츠만 사랑하는거냐..?


욕은 왜 먹으면서 운영하는거냐.,..하나하나 떠나다보면 유저가 있을듯싶냐..

니들 그렇게 돈벌어서 어따쓸려고하냐..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