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 벨패가 시급하다...진짜
2019.06.06 01:06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1,951
공유
인간적으로 퓨딜 알카인데 머하나 되는게 없네?
애니츠만 사랑하는거냐..?
욕은 왜 먹으면서 운영하는거냐.,..하나하나 떠나다보면 유저가 있을듯싶냐..
니들 그렇게 돈벌어서 어따쓸려고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