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고착화된 스킬트리 외엔 다 쓸모없나요

유튭같은데 찾아보면 단순하고 멋없는 스킬들만 거의 쓰고 있고 화려하고 멋있는 스킬들은 효율이 별로라는거 같은데요

좀 마법케 다운느낌의 범위+설치기+화려함을 가진 스킬트리는 없나요

딜이 너무 차이나면 좀 안되겠지만은요ㅠ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