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알카여러분~~~이보크 다시주서와야할듯 ㅎㅎ

와...딜 비교해봤는데 예전 이보크 깔고 스탯쌓고 이보크 터트리고 루인터트리고..


이게 젤 많이 들어가네요.... 버리신거 다시 주서와야할거같아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