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난 아르카나가 왜 바리케이드를 쓰는지 몰랐다.

아르카나는 보호막을  거는 스킬이 없잖아요?

근데 왜 바리케이드를 쓰는지 모르겠더군요.

서폿이 걸어주는걸 대비해서인가 했는데...

잘 생각해보니 루인스킬에 수호룬 박으면

바리케이드 효과가 적용되지않을까 싶어

실험해보니 데미지가 증가하더군요.

이래서  바리케이드를 쓰는구나 싶었는데

다른분들도 다 이렇게 루인스킬에 수호룬

박아서 운용하시는건가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