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0 전설 각인 맞췄는데 잘못 된건가요?
2021.03.20 02:37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2,250
공유
안녕하세요 뉴비 3주차 알카입니다.
1370을 찍고 빨리 강해지고 싶어서 각인을 맞추었는데
어빌스톤으로 정흡 7 저받 6 공감 2 을 깎았습니다.
그리고 각인서는 원한 9 황후 6이구요.
대충 알아보니 원한 3에 저받, 정흡, 예둔, 바리케이드 중에 2개를 3으로 맞추라 하길래
저는 원한 3 저받 3 정흡 3 황후 1로 셋팅을 했어요.
그런데 다른 알카 분께서 이렇게 맞추면 딜이 안나온다하고
나중에 벨가를 잡을 때도 저받은 효과 못받고 보통 원한 3 예둔 3 바리케이드 3 아니면 딜이 안된다더라구용..
지금 이대로 사용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다시 맞춰야할까용..? 사용한 비용은 1600골드 125페온이 들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