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385찍은 뉴비아르카나인데요..다른 직업 키우는게 나은가요?

마법사 캐릭이 좋아서 서머너랑 아르카나 조금 만져보니 아르카나가 훨 맘에 들어서 키우고 있습니다.

아르카나가 카드랑 스택쎃는것땜에 머리써야하고, 물몸이라 어렵다는 건 알고 있어요.

각인이랑 세팅 덜되면 딜 좀 별로일수 있다는것도 듣긴 했구요.

그래도 예쁘고 스킬쓰는것도 재밌어서 키우고 있었는데요.


아르카나 인벤 직게 가보니 아르카나가 이젠 딜이 예전만큼 안나와서 다른 캐릭 키우는게 훨 낫다는 글들이 있더라구요..

전 스토리 보면서 천천히 키유고 싶어서 인파 점핑권 써두고 아르카나를 본캐로 1렙부터 키워보려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지금이라도 건슬링어를 1렙부터 키우고 넘어가야 하나 고민됩니다 ㅠㅠ  첫캐릭으로 아르카나 키우는게  좀 그런가요?

아직 저렙이라 레이드나 파티플을 제대로 못해봤어서 더 감이 안오네요.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