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바드 자매님들 그동안 고생많으셨어요

바드 키우면서 스킬연구도 많이해보고 

이뻐서 계속 가려했으나 그것도 한계를 느낌으로 인해

에버그레이스 엄마숭어 487

이제 현실각성하려고 합니다~~500못넘긴게 아쉽네요

현질한게 아깝긴한데 ㅠㅠ

게임 할 가치를 못느끼네요.


만약 접속하게 되면 템갈이라도 해야할듯 아직 접속자체를 하기싫어서ㅁ

초기 스킬을 마음대로 막 바꾸는 게임은 하기 싫어요 이런게임 첨이라.... 적응이 안되서 ㅋㅋ


진짜 바드가 너무 좋아서 부케도 바드인데........ ㅎㅎㅎㅎ 미쳤었나봄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