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바드 할만함

1. 너프된건 맞음. 

-치확,치피 뺏고 공증 40%인데 아이덴티티랑 중첩.  불협화음 낙인 삭제. 

2. 근데 바드뿐만 아리나 시너지 패치를 하면서 시너지 매타가 바낌.

최대 공증 시너기자 40%임. 그걸 천상과, 음파진동으로 돌려쓰면 40%공증은 앞도적임. 거기다 마나회복 시너지는 서머너 다음으로 좋음.

3. 안정성도 좋음.

툴팁오류인지 버그인지 , 수호의 연주가 12~15쿨 8초 지속 15% 쉴드임. 윈오뮤와 쓰면 무한실드도 가능(이론만 가능. 낙인과 버프유지하니깐 힘듬)

4. 잼있어짐

낙인유지. 버프유지. 쉴드유지. 사홀각(40%공증과 낙인과 백어텍각)을 보면서 하니깐 뭔가 바쁘면서 게임하는거 같음.

그리고 무려!! 3버블 쓰고 천상의 연주를 쓰면 바드도 60% 공증이 완성됨.(3버블에 왜 천상쓰녀고 욕들어도 ㅠㅠ

그상태로 신규 각성기 쓰면 딜뽕맛 오짐.(그래도 크리뜨면 틱당 7만..)

5. 버프스킬 연구할꺼임.

행진곡 수련장에서 써봄. 와ㅋㅋㅋ딜잌ㅋㅋㅋ 이런딜을 몬스터에게 주기 아까움. 당장 내일 실마엘의 전장가서 죽이러 갈꺼임.

덤으로 컨빅션 코어도 장착할꺼임. 근접이 바드떄리고 이런스킬도 있냐고 당황할때 떄릴꺼란 말임...


-솔직히 시간지나봐야 알듯. 클리어 타임이 늦어지는데, 바드떄문인지, 숙련도 문제인지 모르겠음.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