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다들 바드를 싫어해..

손발 짤리니 타캐릭들은 엄청 좋아하네

갑질 한적도 없고...증폭작도 열심히 했고 절구 사려고 떠영 작 열심히 했고

지금 재료 때문에 1~2티어 도는것도 망원경셋 맞춰서 도는데 

바드를 그리 싫어하는 줄 몰랐어...

이제 공팟은 못가겠어...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