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바드를 싫어해..
2019.03.15 11:53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1,478
공유
손발 짤리니 타캐릭들은 엄청 좋아하네
갑질 한적도 없고...증폭작도 열심히 했고 절구 사려고 떠영 작 열심히 했고
지금 재료 때문에 1~2티어 도는것도 망원경셋 맞춰서 도는데
바드를 그리 싫어하는 줄 몰랐어...
이제 공팟은 못가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