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바드 ㅂ2

후.. 결국은 이리 접을껄 머한다고..  그리 버텻을까;; 진짜 개 후회되네  싹다 정리하고나니 이리 속시원한걸.. 에혀.

처음 시작햇으때는 힐러계열이 좋아서 시작햇는데 이건머...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