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만큼 버퍼 싫어하는겜 처음본다는 애들 숫자나 세봐라
2019.03.15 21:29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445
공유
바드 사기에요 찡찡 하는애들 말을 그대로 들어주는 스마게도 머리에 문제 있다.
바드는 하향하향하향하향 상향은 언제? 이럴거면 왜만들었냐?
바드 이제 딜러도 못하고 버퍼도 못하게됐네
디트는 암만 상향 필요했다지만 개사기캐되고
니들도 던파처럼 밸패할때 룰렛돌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