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꼬메타가 다시 돌아왔네요.
2019.03.16 22:55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331
공유
버프 범위 늘어나서 이젠 벗어났나 했더니 다시 복귀 ㅋㅋ
똥꼬에다 음뭉(피감30%) 떨구고 똥꼬에다 음진(공뻥40%) 떨구고 똥꼬에서 윈뮤(보호막,백어택) 쓰고 똥꼬에서 사홀(마나주유,백어택) 쓰게 됐음.
물론 천연(백어택)도 똥꼬에서 씀. 사홀 싫으면 폭서(백어택)도 좋은선택 같네요.
이미 적응빠른 딜러분들은 알아서 똥꼬에 붙기 시작했음.
버블은 힐로 전부 쓰고 야추피30%에 특성 신/친로 하니까 클리어 타임 예전보다 더 빨라짐.
아무래도 바드와 원딜은 다시 멀어지겠네요.
즐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