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현질100만원한사람인데 니들이원하는게이딴거냐?

데헌480까지키우다가 버그도 안고치고 ㅈ같아서 배마로갈아탓다 내 마일리지확인해보면알겟지만 벌써 현질도 100만원넘게했다

캐릭병신만들고 세컨키우게해서 다시 수익창출하고 이딴걸노리고 이러는건가?

팔다리를 쳐 짤라놨으면 진짜 의족이라도줘야지맞는거아니냐? 데헌버그는 몇개월동안 그대로방치하고 

진짜이제 인내심에한계가온다 ㅋㅋ 운영방식도 구역질나고 캐릭하나를 또보내는구나 

이래서 역시 스마게는 ㅄ 이라고하는건가보다 조만간캐삭하기전에 스샷올릴게 

나하나꼬접한다고 크게바뀌는건없겟지만 진심으로 니들이 망하길바란다 개 쓰레기 스마게야

특히밸런스팀진짜 무능함의끝이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