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님들 진짜 이게 뭔 밸패인지 납득도 안가고 이해도 안가네요ㅡㅡ
예전엔 그나마 2오의네 3오의네 초풍각이네 바속 초강풍이냐 쿨감이냐 이러면서 여러 스킬들을
특화냐 신속이냐 취향에 따라 하기도 하고 연구도 하고 바속과 용포를 따로 쿨을 굴려서 하기도 했는데
이제는 치명이 떨어지니 바속10,용포10,섬열 고정에 순서대로 방천,화룡까지 6초안에 5~6개 스킬을 다 넣어야 하니
몹이 움직인다던가 나를 봐서 경직 걸리거나 움직여야 하는 상황이 오면 그냥 치명버프 날라가고 쌩으로 방천,화룡 쓰고
그렇게 중간에 스킬 연달아 다 못쓰면 스킬 쿨타임도 틀어져서 다음번 스킬쓸때 계속 치명버프 못묻히고 그냥 쌩으로 써야하고
치명 못묻히고 그냥 쓰면 딜이 어떻게 나오는지 알고는 있는건지 의문스럽습니다....
타직업 버프 없이 타이탈에서 515렙에 야추40%정도 되는데도 치명 안터지면 메인스킬 딜이 2만대 나옵니다..
딜이 이렇게 뜨는거 알고 이렇게 팔다리 잘라 놓은건가요??
그동안 그나마 치명타가 나름 잘 떳기 때문에 할만 했던겁니다.
시너지에 문제가 크다고 봤으면 아르카나 처럼 나자신과 팀원들 치명확률을 다르게 설정을 해주던지
배틀템에 시너지 들어가는것도 따로 설정을 해주던지..
이런 막무가내 식으로 팔다리 싹뚝 해버리면 거의 이건뭐 내스킬에 치명 들어가냐 마냐는 스킬 쓰면서 기도해야 하고
치명이 확 떨어졌으니 어떻게든 치명 매꿀라고 다들 똑같은 스킬트리로 하게 만들고 이게 밸패인가요?
디트는 무슨 말도 안되는 상향을 해주고 다른스킬도 써볼수있게끔 비주류 스킬들 상향도 해주면서 배틀마스터는이게 제대로 된 밸패 입니까??
팔다리 잘랐으면 다른 비주류 스킬들을 상향을 해주면서 스킬트리를 다르게 잡게 해줄 여지를 남겨주던지
아니면 버프류 스킬을 일부만 남겨 놓고 배틀마스터 답게 손가락에 따라 치고 빠질수도있게 새로운 스킬을 주던지.....
아예 그냥 팀원들 버프나 해라 식으로 전부 다 똑같은 스킬들고 하게끔 패치 해버리면 이게 무슨 캐릭입니까? 배틀마스터 맞나요??
버프마스터인가요??
뭔가요? 정체성이 의심스럽습니다.......
솔직히 템렙 500넘어가면서 룬작업하고 그동안 에포나퀘,호감도작 기타등등 돈 쓴거 생각하면 다른캐릭 못키웁니다..
새로 키울려면 해야할께 너무 많고 그동안 한거 생각하면 지겹거든요..
그러면 결국 접는 겁니다...
신캐릭이 나온다고 해도 까마득 합니다...
그래도 애정이 있어서 홈피에 와서 이런글 쓰지 아니면 벌써 접었겠죠..
캐릭만 봐도 너무 짜증이 나지만 다음 밸패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