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패치로 인해 스킬을 수정해봤습니다
2019.02.21 21:27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1,134
공유
크라테르 537 배마입니다
이번 패치로 인해 트리시온에 있는 시간이 많았는데요
기존 트리로는 딜로스가 너무 심하다고 생각이들더라구요
스킬을 연구하다 딜로만 가면 어떨까해서 이동기를 빼보고 싶었습니다
특화라는 걸 줬으면 특화를 준 이유가 있겠거니 고민하다 한가지 스킬트리를 연구하고 있는데요
일단 원래는 필자는 나선방천화룡월섬 트리를 썼었구요 치신을 쓰고 있습니다
아직 연마효과 적용을 안해봐서.. 그리고특화 올릴 수록 버블수급이 어느정도 되는지 모르겠어서 추천은 안합니다만
제안은 해보고 싶네요
3오의로
바속 121 용포 332 나선 13 방천 221 내공 32 화룡 221 기존트리에 뇌진격 123 붕천퇴 33으로 300트리 생각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섬열을 빼고 붕천을 준 이유는 나선과의 시너지가 더 부각되는 거 같더라구요
제가 지금 실링이없어서 연마효과 변환이랑 치특을 못맞춘상태에서 실험을 못한상태다보니 아직 미숙한 트리라생각되오니
실험한 뒤 후기도 나중에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