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 쓰지도 못하게 너프를 처해버리내 ㅋㅋ
2019.02.22 00:41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958
공유
다른캐릭들 다 떡상하고 상향평준화 했으면 배마는 건들면 안되지
너프전에도 딜이 ** 쌔다는 느낌 1도 못받았는데(다른캐릭 딜40만뜰때 야추42인데 방천격 젤쌘스킬 꼽아도 치명떠야 10만뜸)
6초 스킬쿨돌리면 20초 냥냥펀치만 치고있고 ㅋㅋㅋ
너프를 해도 쓸정도는 만들어줘야지 아에 쓰지도 못하는 버러지를 만들어놨내
배마 스킬이 범위기도 좁고 전부다 쿨이 다 길어서 다이아큐브도 안끼워주는데 생활만 하란건가
레이드도 이제 배마 거르더라 무력화 딜 시너지 하나도 안좋으니깐
다이아큐브,레이드 이제 배마 다 걸러질거다 ㅋㅋㅋ 다이아큐브는 원래 걸러졋지만
어제 2배마 바드 아르카나 가서 혹헬 클타임 15분 나왓는데
그다음판 배마 바드 아르카나 디트 이렇게 갔는데 클타임 11분나옴 ㅋㅋㅋㅋ 배마가 얼마나 쓰레긴지 체감되더라
현타 오지게온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