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배마 오늘 긴급점검해서라도 당장 롤백시켜놔라

파티시너지를 10퍼로 만들고 개인버프는 그대로 하면 아무 문제없는걸


아에 게임을 못하는수준으로 만들어 놓냐?


아이덴티티도 스킬포인트 투자해서 일반스킬에 넣어놓고(딜이 일반스킬보다 약함 거기다 버블 모아야하는

조건부 일반스킬) 사실상 아이덴티티 없는거보다 못한 최악의아이덴티티


패치전에도 배마실체가

스킬창이8개면 이동기1개 공격스킬2개 버블수급스킬1개(딜거의없음) 치명버프2개 일반스킬보다못한 조건부 아이덴티티스킬2개


거기다 너무긴 스킬쿨타임 (25~30초) 6초동안 치명버프2개쓰고 공격스킬다몰아넣고 

20초간 냥냥펀치 20초동안 딜로스 오지게심함


​이번너프로 치명타도 안터져서 무력화x 딜x 시너지x(공10퍼시너지가 훨씬좋음)

쓰레기중에 쓰레기로 등극함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