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스마게 운영진 필독

너네 이번 밸패때 큰 실수를 했어

배마를 너프할게 아니라 배틀아이템을 너프했어야했고, 오히려 정말 상향이 필요한 직업은 소폭 상향이고 상향이 필요없는 직업을 대폭 상향했지


12.12때 아르카나 생존기만 문제였는데 생존기 상향하면서 그 이후 딜까지 상향해서 지금 버그쓴걸로 착각한듯한 딜을 가지고 괴물로 만들었지?

그리고 이번 밸런스패치 디스트로이어.

얘네는 딜은 원래 충분했어 문제는 선후딜이었는데 너넨 그것도 모르고 생존.쉴드.선후딜.스킬계수.딜량까지 모조리 대폭 상향해서 괴물로 만들어놨어

무력화 최고.쉴드량 최고.딜량 최고 ㅇㅋ?


부정하지마~ 당장에 아프리카티비나 유투브만 봐도 알거야. 배틀마스터 기준 풀버프 다 받고 방깍 다 ** 크리가 떠야 30만인데 디트는 370만이 떠 ㅋㅋ 

그 배마스킬 풀버프받고 때리는것마저도 스킬이 딱 한개야

더군다나 배마는 버프강제스킬2개에 아이덴티티 같지도않은 오의 시스템때문에 내공연소라는 스킬도 강제로 1개되 아니면 오의 스킬관리조차가 사실상 힘들거든. 

차라리 아이덴티티 없애줘라


자 총 8개중에 5개 스킬뿐인데 거기서 딜스킬이지? 근데 웃긴건말이야 용포.바속 마스터하면 스킬포인트가 바닥이라 마스터할수잇는 딜스킬은 3개야 나머지 2개는 또 버퍼용이거나 그냥 짤딜이거든?

근데 마스터찍은 이 스킬 3개가 쿨이 기본적으로 25초나 30초야 아니 배마 모든스킬이 쿨이 너무 길어서 평타가 50프로기반이야

이 새기들아 안해봐서 감도 안오지?

시너지를 찢어놨으면 개인딜을 올려줘야하는게 인지상정이다.

기공사는 내공방출 시너지 너프한대신 개인딜 올려줬지?조금이나마?


이놈들아~

잘들어라.

지금 게임을 하고있다기보단 힘든 여정을 하는것같아.

유저들끼리 치고박고싸우게 만든건 너네 스마게때문이고 유저들은 아무 잘못없어

무능한 너네 탓이지


배틀마스터가 캐릭생성할때 그래프 보면 공격력.속도 최상에 지원능력이 아예 없다고 표시되있는데 완전 반대네?

전클래스중 배마가 바드 제외 제일 꼴찌에, 버프만 주다 끝나는 버프조무사 지원능력 최고네? 배틀마스터 시작한 사람 붙잡고 물어봐 버퍼인줄 알고 키웠냐고


대답은 다 똑같을거다

" 딜러인줄 알았다. 시너지캐릭인줄은 몰랐다 "

그리고 또 이렇게 말하겠지

" 재미가 없다 " 

왜? 너네가 그래프를 그딴식으로 쳐만들었고 설명또한 그렇게 적어놨었으니까

애초에 바드처럼 그래프에 지원능력 최고에 설명란에 버퍼라고 언급했으면 시작도 안했다. 


너넨 사기꾼이야 스마게.

운영을 할거면 제대로 해라 스마일게이트.

배마를 너프할게 아니라 오히려 버프를 했어야했어.

다같이 버프를 했어야했어. 


다수유저를 위해 소수유저를 개무시하고 버리는 스마일게이트.

데이터고 나발이고 인식패치로만 밸런스패치하는 스마일게이트.


이런다고 민심이 잡힐것같지? 하나둘씩 떠나다보면 고인물이 되고 그러다보면 망한다.


이미 망해가고있지만..3월13일 밸패 기대안한다

그냥 로아 망했으면 좋겠고 너넨 운영할 자격부터 없다.

배마님들 화이팅하시고 힘내세요

댓글 1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