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형들 배마 초기 기획 퓨어딜러맞았어...

배틀마스터 50렙에 각성기랑 같이배우는 최종 스킬

"내공연소" 이거에 트라이포드 2번째 격렬한 전투있자나

설명을 읽어보면 "내공연소로 피해를 입은 적에게 2초동안 지속적으로 공격시 주는 피해가 5%씩 최대 10회 증가한다." 이게 다른 스킬까지 중첩된다고 버그라고해서 패치하고 지금은 내공연소 딜만 중첩되는데 버그가 아니였어 배틀마스터의 모든 스킬에는 다단히트 스킬들이있고 이동기 스킬도 많은이유가 내공연소로 디버프 걸어놓고 끊임없이 스택을쌓으면서 스킬들을 넣으면서 데미지 올려놓고 점프패턴나 피하기 힘든 패턴이 나올때 이동기로빠졌다가 2초만에 진입해서 끈질기게 스택쌓으면서 딜넣는 배틀마스터였어...그래서 스택이없을때 스킬딜이 후졌던거고 버그가아니였고 초기 개발안이 이거였엇네....와 진짜 소름돋을정도로 배마의 모든 스킬들이 이해가간다 용포도 자벞이였으면 시너지도문제가 안되고 모든게 맞아떨어지지않아? 배틀마스터 스페이스바 쿨짧은거랑 뇌명각 잠룡 월섬 초풍 등등 보면 거즘 3트포에 공증효과 붙어있는거에 의문이였자나 딱 맞는거였음 원래 버퍼가 아니였던거지...어쩐지 직업에 나사가 풀려있더니 이제 모든 문제가 보이네 스택쌓아놓고 공증50퍼 만들어놓고 딜박고 치고 빠졌다가 스택유지시키면서 딜넣는 딜러였어..

댓글 1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