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배마 내공연소 글보고 소름돋음

내공연소의 버그가 아니라 컨셉자체라는게 초기 개발진들의 배마 컨셉이 확실히 이거였다는걸 알았음

이건 현재 개발진들의 배마의 컨셉을 이해하고 조정해야한다고 봄

배마 유저가 떠나야하는게 아니라 의견을 모아서 수정되도록 노력해야하는게 

딜이 약하다고 뭐라해야할게 아니라 빠른 시기에 변경되도록 의견제시를 지속해야하는게 아닐까 싶음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