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너는 배틀마스터다" 내공연소..

배틀마스터 스킬인 내공연소 대해서 말 많던데 인벤등등 쭉 보니까 굉장히 신빙성이 있어 보입니다. 

버그라고 고쳐버린 내공연소...

심지어 이게 뭐라고 50렙에 배우냐 했던 스킬..

내공연소의 트라이포드 하나로 모든 단추는 잘못 끼워졌다..

저는 내공연소 트라이포드에 "중첩시 모든 공격 데지미증가가 맞다고 생각합니다."

*내공연소 틱뎀으로 중첩을 쌓던 다단히트 스킬들로 빠르게 중첩을 쌓던*

*오로지 내공연소 딜만 중첩돼서 올라가는게 아닌 "모든 공격에 데미지가 올라가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

그래야 배틀마스터의 그 많은 다단히트 스킬들과 돌진스킬들이 설명이 되네요 심지어 각성기도 돌진에 다단히트....

곰곰히 생각해보면 내공연소로 비비면서 다단히트 스킬로 빠르게 중첩을 쌓고

쌓은 중첩으로 바속이나 용포로 치명을 높여 데미지가 큰 오의스킬을 쓰는 이런 방식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여기서 딜이 상당히 떨어지는 이런 다단히트 스킬들을 왜 잔뜩 만들어 놨을까 하는 의문점도 풀리고

왜 냥냥펀치여야만 했을까 하는 의문도 풀리네요.

물론 주구장창 때리기만 하지는 못하죠 몹이 나를 볼수도있고 움직일수도 있고

피해야하고 따라 붙기도 해야하고..

이런 맥락에서 봤을때 배틀마스터의 스페이스바 회피기가 쿨이 짧은이유도 그렇고

삼연권의 돌진+다단히트, 뇌명각의 돌진+다단히트 , 월섬각의 돌진+다단히트, 초풍각의 돌진+이동+다단히트

섬열란아의 다단히트, 붕천퇴의 돌진+다단히트+공버프, 잠룡의 돌진+다단히트+공버프 등등

굉장히 많은 스킬들이 돌진 그리고 다단히트가 붙어 있습니다. 심지어 각성기도 돌진+다단히트..

개발진들은 "배틀마스터"의 싸움 방식에 대해서 이렇게 생각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내공연소 공증버프 중첩을 위해서 붙어서 딜을 하다가 몹이 움직이거나 위험한 상황에 거리가 벌어지면

중첩버프가 사라지지 않게 빠르게 뇌명각,월섬각,초풍각,붕천퇴,잠룡등으로 다시붙어주고

다단히트 스킬과 냥냥펀치로 빠르게 풀중첩을 만들고 이때다 싶었을때 바속,용포 치명버프를 두르고 강력한 오의스킬을 꼿아 넣는

말 그대로 현란하게 치고 붙고 빠지며 강력한 공격을 하는  버프마스터가 아닌 "배틀마스터" 가 아니였나 싶네요.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