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빡대가리애들인가
2019.02.24 12:50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935
공유
니네 딜미터기 볼수있을거아니냐?
레이드 도는거 딜미터기로봐봐
배마딜량이 얼마나 구린지 딱봐도 알텐데 패치전에는 애들이 하도 시너지 개사기네 이러고있어서
딜량구린거 암말안하고있었는데 배틀마스터 맞음? 냥냥마스터같은데 딜량이 딜러수준이아님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