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내공연소 ㅋㅋㅋ

만든 사람은 2트 데미지를 이용해서 데미지 증가 시키라고

애초에 스킬딜은 개미오줌으로 만들어뒀는데

이제 만든 사람 때려치고 나가니까 인수인계 제대로 못받아가지고

뒤에 패치 하는 놈이 인벤 여론 보고 패치하는 수준이

이겜 얼마 못갈거 같음.

똥나무 하다와서 초기에 다른 플레이어들이

망겜이니 욕하는거 봐도 알피지 밸런스 맞추기 힘들니까 맞추겠지

아 이정도 쯤이야 갓겜이지

게임 컨텐츠 ㅈㄴ 많으니까 밸런스 맞추려면 힘들겠지

이해 하려고 했는데 

이번 밸패 보고 진짜 

초기 개발자들 다 나가고 어떻게 밸런스 맞출지 모르니까

로아커뮤니티 돌아다니면서 정공들 똥글 쓴거보고 패치하는게

맞는거 같다.

로아탈출은 지능순이라는 말이 이제 진짜 같아서 놀랍다.

나는 아직 지능이 부족해서 조금 더 지켜보도록 해야겠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