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배마 좀 살려주세요...;

패치는 너프하고.. 딜  도 약하고.. 버프가 좋은것도 아니고..

심지어 아바타 입혀도  무기안든 캐릭터같아서 제일 멋없이 보이는게 배마인데...;;; 뭐 특징좀 살려주세요;;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