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안습 배마...

물론 전반적인 시너지를 손보면서 밸런스는 맞춰졌다지만

너무 너프만 가져다 박은거 아녜요??

자체스킬딜이라도 조금 올려주던지..이건 뭐.. 그냥 처음에 배마시작한 사람들은 몰라도

 너프체감이 이렇게 되면..재미가 떨어져서 어떻게 게임을 하나요..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