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습 배마...
2019.02.27 19:36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1,356
공유
물론 전반적인 시너지를 손보면서 밸런스는 맞춰졌다지만
너무 너프만 가져다 박은거 아녜요??
자체스킬딜이라도 조금 올려주던지..이건 뭐.. 그냥 처음에 배마시작한 사람들은 몰라도
너프체감이 이렇게 되면..재미가 떨어져서 어떻게 게임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