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3월13일 기다리시나..조용하네 스마게봐라

이젠 다들 지쳐서 글도 안쓰는건가..

진짜 3월13일에 패치 똑바로 안하면

무도가 전체 유저 35%는 다 접을듯..

해봤자 숫자놀이를 할거같긴 한데

진짜 제발 각 직업 컨셉맞게 바꿔줘..

이번 패치 바속,용포 롤백이나 현상유지로 

끝나면 배마 유저는 무조건 80%이상 접는다.

배마 점유율 5.92%중1.5%~2%가 

부캐일텐데 아마 부캐만 남겠지.현실적으로 

컨셉 바꾸기, 바속,용포는 못버린다치면 

데미지랑,내공  고쳐줘라.레알 극악 

개미딜이야 배마해봐.. 

이번 각성기 또 홀딩주면 진짜 너흰 불치병.

정신차려라 스마게야 너희 돈줄이야 우리가;

왜 이렇게 무도가들을 신경안쓰지..

같은 근딜 옆에 전사들보다 딜,기본 체방

무력 다 딸리는데 무도가가 더 나은거...

빠르다.한개다. 진짜 전사들의 반만 

신경써줘ㅡㅡ

무도가들 아이덴티티도 정상이 없는데.휴.

분탕러,징징이말 그만듣고 직접해봐 쫌.

제발. 어떤 캐릭이 말도 안되게 좋은지

안좋은지 해보고 밸런스 평준화 패치해라.

진작 한달전에 접었지만 3월13일 보고 

갈갈이 해야지.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