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3일 기다리시나..조용하네 스마게봐라
2019.03.01 08:03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998
공유
이젠 다들 지쳐서 글도 안쓰는건가..
진짜 3월13일에 패치 똑바로 안하면
무도가 전체 유저 35%는 다 접을듯..
해봤자 숫자놀이를 할거같긴 한데
진짜 제발 각 직업 컨셉맞게 바꿔줘..
이번 패치 바속,용포 롤백이나 현상유지로
끝나면 배마 유저는 무조건 80%이상 접는다.
배마 점유율 5.92%중1.5%~2%가
부캐일텐데 아마 부캐만 남겠지.현실적으로
컨셉 바꾸기, 바속,용포는 못버린다치면
데미지랑,내공 고쳐줘라.레알 극악
개미딜이야 배마해봐..
이번 각성기 또 홀딩주면 진짜 너흰 불치병.
정신차려라 스마게야 너희 돈줄이야 우리가;
왜 이렇게 무도가들을 신경안쓰지..
같은 근딜 옆에 전사들보다 딜,기본 체방
무력 다 딸리는데 무도가가 더 나은거...
빠르다.한개다. 진짜 전사들의 반만
신경써줘ㅡㅡ
무도가들 아이덴티티도 정상이 없는데.휴.
분탕러,징징이말 그만듣고 직접해봐 쫌.
제발. 어떤 캐릭이 말도 안되게 좋은지
안좋은지 해보고 밸런스 평준화 패치해라.
진작 한달전에 접었지만 3월13일 보고
갈갈이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