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이터들은 숙청해야됨.(영상&댓글)
2019.03.01 22:26
댓글 10
좋아요
조회수 1,656
공유
오늘 무도가편 떴는데 영상과 댓글 꼭 보세요 일부 인파 저격글 안쓰려다가 뭐만 하면 배마 걸고 넘어져서 마침 꼬시는 영상댓글 이라서 글씀 인파 스킬은 잘 모르지만 댓글보면 가관임ㅋㅋㅋㅋㅋㅋㅋ레이드 동일직업4인은 그냥 재미로 보는건데 거기서 마저도 약코를 합니다..같은 정상인 인파들도 욕하던데ㅋㅋㅋㅋ제발 일부 던파이터들아..정신차려라...약코 안지겹니..이러니까 인파 인성 인식이 더 벌레가 되는거야 맨날 남의직업 까기만하고 애니츠자매들 욕먹이지 마